-
늦었는데 택시로 갈아탈까?
지하철이 지연됐을 때
망설였던 적 있으시죠?
"삼성화재가 지하철 지연으로 인한 부담을
덜어드리겠습니다" -
01
기다림은 이제 그만
지하철이 지연되면
대체 교통비 지급!"30분 이상 지연시"
3만원 이내로 실제 사용한 대체교통비(택시,버스)를 지급합니다(월 1회)
※ 하차 후 2시간 이내 결제한 건에 한합니다.
-
02
복잡한 보험금 청구는 이제 NO!
자동지급 보상시스템으로
간편하게 보험금 청구"25.3월 특허 취득"
대체교통수단 영수증만 제출하면 보험금이 자동지급됩니다.
추가서류가 필요한 경우, 상황에 따라 개별로 안내해 드려요.
-
03
티머니X삼성화재 제휴혜택
모바일 티머니 회원이면 누구나
수도권지하철지연보상보험이 무료"친환경 대중교통 이용하는 모바일티머니 회원님들은
무료보험혜택 받으세요"※ 무료보험 가입방법 : 모바일 티머니 앱에서 이벤트 화면, 메인 배너, 충전 후 팝업 등으로 접속
-
- 피보험자가 타인의 명의 또는 타인 소유의 교통카드, 일회용 교통카드 등을 사용함으로써 지하철 및 대체교통수단의 이용자가 피보험자 본인이었음이 객관적으로 확인되지 않는 손해는 보상되지 않습니다.
- 모바일티머니 앱 회원이 아닌 피보험자가 티머니가 제공하는 무료보험 혜택을 받을 시 보험계약은 무효입니다.
- 보험금 자동지급 시 티머니 이용 내역 조회 동의가 필요합니다.
- 사고일로부터 7일이 경과했거나, 티머니 이용내역·지연정보 등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별도의 이용내역서와 지연확인서가 필요합니다.
- 대체교통비 영수증 판독 오류인 경우, 자동지급이 불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3일이내에 별도로 안내해 드립니다.
이 상품의 이름은 삼성화재 수도권지하철지연보상보험입니다.
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해약환급금(또는 만기 시 보험금)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이 1인당 “5천만원까지”(본 보험회사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) 보호됩니다. 이와 별도로 본 보험회사 보호상품의 사고보험금을 합산한 금액이 1인당 “5천만원까지” 보호됩니다.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또한 지급한도,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.
준법감시인확인필 제25-1-3317호 (4078,'25.05.30~'26.05.29)